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쿠프(KHUF) Magazine

쿠프(KHUF) Magazine

 생리팬티, 위생팬티 - 쿠프

게시판 상세
제목 #010
핀란드 일회용패드, 써 본 사람은 압니다.
작성자 쿠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9-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25
2017년 일회용패드 발암물질 논란 이 후, 일회용패드를 선택할 때 더 더욱 신중을 기하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국내산 일회용패드의 발암물질 논란에 따라 핀란드 일회용패드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100% 유기농 면으로 제작되었다 자부하는 콜O, 나트라OO, 뷰OO 등이 그 대표 주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핀란드 일회용패드 VS 쿠프"


안전하고 좋은 일회용패드의 조건은 무엇일까요?


일반적으로 안전하고 좋은 일회용패드를 따질 때, 제조 성분으로 구분을 합니다. 보통 염소 표백, 석유, 향료, 포름알데히드, 합성 섬유, 화학 고분자 흡수제, 레이온, 비스코스, 기타 발암 유발 물질이나 화학 물질이 없고 100% 생분해성으로 자연적 분해가 되며, 피부 저자극과 100% 유기농 면과 쳔연면을 사용하는 일회용패드가 성분적으로 안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핀란드 일회용패드가 자랑하는 부분도 이러한 부분이구요.


하지만, 성분이 안전하다고 다 좋은 일회용패드일까요? 성분에 초점을 맞춰 구분을 하다보면 건강에만 초점을 맞추어 흡수력과 활동성, 착용감 등의 편의성 측면에서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정말 좋은 일회용패드라면 안전한 성분과 더불어 편의성까지 가져갈 수 있어야 합니다.





한 여성이 평생 동안 생리를 하는 일 수는 대략 3200일. 그 3200일동안 약 2만여 개의 일회용패드를 사용합니다. 인생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생리. 안전함과 편의성을 동시에 가져갈 수 있는 일회용패드는 없을까요? 쿠프는 이런 생각에서 시작 되었습니다. 생리를 할 때에 걱정 없이 불편함 없이 생활할 수는 없을까 고민하였습니다.


핀란드 일회용패드의 성분은 매우 안전합니다. 하지만, 그 만큼 가격대도 저렴하지 않습니다. 더하여, 핀란드 일회용패드는 일반적인 일회용패드와 성분에만 조금 차이가 있는 것이기 때문에 찝찝함과 냄새 그리고 그로 인해 발생하는 불편함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하지만 쿠프 팬티는 다릅니다. 블루사인/ 오코텍스/ 아동용 KC 인증으로 검증된 안전한 성분은 물론 '드라이 인사이드' 기술을 적용하여, 편안함까지 선사합니다.

'드라이 인사이드' 기술이 무엇일까요? '드라이 인사이드' 기술은 쿠프 팬티의 핵심기술로, 분비물을 흡수하여 통과시킨 후, 피부에 닿는 면은 빠르게 건조 시켜주는 기능입니다. 역류도 물론 방지해줍니다. 드라이 인사이드 층이 역류를 방지해주고, 방수층에서 분비물이 밖으로 새지 않도록 완벽하게 막아주기 때문에, 통기/ 투습성 또한 좋아 쾌적한 일주일을 보내는 것이 가능합니다. 물론 냄새 걱정도 안하셔도 되구요.


원래 '드라이 인사이드' 기술은 미 국무부에서 600억을 투자하여 개발된 소재로 일반인에게 공개가 금지 였어요. 하지만 여성들의 쾌적하고 편안한 삶을 위해 쿠프가 국내 라이선스 계약을 취득했고, 한국에 들여오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핀란드 일회용패드의 단점과, 쿠프 팬티의 기능성에 대해 말씀을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전하고 오래 쓰는 위생팬티 브랜드 쿠프(KHUF)
첨부파일 stanislaw-skotnicki-H6ui7lpYMS4-unsplash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